Wednesday 14 March 2018

깔끔한 이동 평균 거래 시스템


HMA-Bollinger Bands로 하루 거래.
탐욕과 교역하고, 멋진 하루의 상인이 되십시오.
Nifty-Moving Average-Crossover System으로 태그 달기.
Nifty Analysis 24 Feb 2011
의심의 여지없이 그것은 일방적 인 시장의 하나의 지옥이었다. 내가 1 시간과 2pm 사이에 평소에 한시간 휴식을 취한 후 오후 2시에 터미널로 돌아 왔을 때, 나는 자유 낙하를보고 놀랐다. 이전에 떠날 때까지, 나는 Relinfra가 오늘 스냅하면, 자유 낙하가있을 것이라는 점을 조심스럽게 말하는 친구에게 경고했다. 물론 그 카운터는 전체 시장의 운명을 결정하지는 않지만 이미 핵심에 달한 정서 때문에 화재에 더 많은 연료를 더할 것입니다.
오늘 11시 30 분에 나의 멋진 지원은 5351과 5312였습니다. 많은 노력없이 5300 번을 깨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완전히 놀랐습니다. 인플레이션, 사기 및 진행중인 중동 문제에 관한 기술적 인 그리고 보통의 소용돌이보다 알 수없는 문제들과 더 관련이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
현실로. 내일 2011-12 년도 철도 예산에 많은 팬 요금이 부과 될 것이며, 시장은 의심 할 여지없이 해당 곡에 맞춰 춤을 추게 될 것입니다. 하루 거래를 유지하고 좋은 책으로 주말을 즐기고, 즐거운 케니 음악을 듣고, 가족과 친구들, 그리고 차가운 맥주로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5034가 시험되지 않으면 놀랄 것입니다. 5234가 개방되어있을 때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5156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공유:
Nifty Analysis 2011 년 2 월 23 일.
22 일에 대한 분석에서 나는 전날의 비정상적인 Nifty Index 상승이 오래 가지 않았고 당연한 것으로 받아 들여서는 안된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오히려 그것은 하루 거래자들에게 좋은 세션이었습니다. MACD 방식과 함께 움직이는 평균 크로스 오버가 정확하게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바로 이러한 점입니다. 자연에서 지연되는 MA에게 감사드립니다.
나는 여기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주식 인 JSW Steel과 Tata Motors의 차트를 Nifty Spot Index와 함께 참고할 것이다.
이 공유:
Nifty Analysis 2011 년 2 월 21 일.
어제의 2 월 21 일 인스턴트, 어쩌면 내가 거대한 그네와 함께 과거에 목격 한 최고의 하루 상인을위한 이상적인 분위기를 만드는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 다른 고르지 않은 세션을 기대할 것이다. 주목해야 할 또 하나 흥미로운 점은 JSW Steel과 Tatamotors와 같은 내가 좋아하는 카운터의 볼륨이었습니다.
지난 가을이 아무런 힘도없고 1 차 가을에 대한 명백한 반응이 없었기 때문에 나에 따르면 회복은 그야말로 일시적인 현상이었습니다.
이 공유:
Nifty Analysis 2011 년 2 월 16 일.
신중함을위한 그 시간. 어제의 15 일 즉석에서 가격 행동은 시장의 방향에 대해 결론을 내리기에는 아직 힘이없고 너무 빠르다. 전체적인 철수는 어떤 펀더멘털을 기반으로하는 것이 라기보다는 일반적인 것입니다. 나는 분위기가 하루 거래자에게 이상적이라고 말할 것이다.
이 공유:
Nifty Analysis 2011 년 2 월 11 일.
그 주는 짧은 담보뿐 아니라 신선한 구매로 끝났습니다. 10 번째 순간에 조심스럽게 예상했듯이 가을의 힘이 약해서 Nifty 지수가 좋은 회복을 보였고 5312 레벨을 테스트 한 결과 다른 좋아하는 주식이 나왔습니다. IDFC, JSW 철강, Tatamotors, Sesagoa 및 예 은행.

멋진 하루 상인의 여행.
탐욕과 교역하고, 멋진 하루의 상인이 되십시오.
기술 지표에서 배치하는.
350 스윙 무역 | Barbara Star, PhD.
시작과 끝.
350 스윙 무역.
Barbara Star, PhD.
350 스윙 인디케이터.
RSI는 가격이 방향을 바꿀 수있는 잠재적으로 과매 수 및 과매도 수준을 식별합니다. 그러나 기본 룩백 기간 인 14는 단기적인 가격 변동을 파악하는 데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과도기 나 과매 수 준에 도달하기 전에 오랜 기간 동안 30 ~ 70 레벨 사이의 무인도 유형에 머무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되돌아보기 기간을 줄이면 지표의 민감도가 더 작은 가격 이동으로 - 때로는 너무 많이 증가합니다. 그것은 14 기간의 Rsi를 3 기간 Rsi로 변경 한 경우입니다 (사이드 바 "Rsi 3"참조). 결과는 수많은 잘못된 신호였습니다.
건강하고 부유 한 거래.
Rockwell Trading의 최고의 거래 시스템.
Rockwell Trading의 Markus Heitkoetter의 궁극의 데이 트레이딩 시스템. 내가 본 최고의 코치.
2009 년에 비틀 거리던 그의 교육용 비디오에 대해 감사 드리며, 가장 효과적인 지표를 더 잘 이해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 # 8211; 볼링 밴드와 MACD. 나는 HMA-Bollinger 밴드 데이 트레이딩 시스템을 그에게 바칩니다.
그의 궁극적 인 데이 트레이딩 시스템 (Ultimate Day Trading System) 기사에 그의 비디오가 있습니다.
건강하고 부유 한 거래.
Bollinger 밴드와 일 무역.
온라인 거래 개념 :
Bollinger Bands는 이동 평균과 표준 편차가 결합 된 다목적 도구이며 거래자가 이용할 수있는 가장 보편적 인 기술 분석 도구 중 하나입니다. Bollinger Band 표시기에는 세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온라인 트레이딩 아카데미에서 :
지난 몇 주 동안 나는 CCI와 이동 평균을 사용하는 것에 관해 썼으며, 그것을 시도하는 사람들로부터 좋은 피드백을 받았다. 이번 주 Bollinger Bands와 CCI를 사용하여 간단한 전략에 대해 알아 보도록하겠습니다.
건강하고 부유 한 거래.
RSI-MACD-HMA-Bollinger 밴드 데이 트레이딩 시스템 파트 1 및 2.

멋진 하루 상인의 여행.
탐욕과 교역하고, 멋진 하루의 상인이 되십시오.
선체 이동 평균 HMA에 게시 됨.
볼린저 밴드 비교 & # 8211; 재래식 대 광산.
동료들에게 좋은 날.
기존 볼링 밴드 설정 - 14/2 및 내 설정 14 / 0.26 (Hull Moving Average (HMA) - 26 비교 차트 참조)
FDax (German Dax 30 Futures)
건강하고 부유 한 거래.
건강하고 풍부한 주말.
나의 하루 무역 시스템, 비교.
주말이 잘지기를 바랍니다.
나는 과거에 사용했던 다양한 거래 시스템을 여기에 제시하고이를 "Hull Moving Average (HMA) Bollinger Bands Day Trading System"과 비교합니다.
EMA 및 RSI 트렌드 트레이딩 시스템.
내 도시의 최고 상인 중 한 명인 내 코치는 2005 년 MCX Gold Futures를 거래하기 위해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추세 거래 시스템을 가르쳐주기 위해 전화로 10 분, 직접 10 분을 직접 보냈습니다. 그의 완전한 불신앙에, 나는 100 일 안에 나의 자본을 세 겹으로 만들었고, 나는 30 일 이내에 잃어버린 것과 같았다.
기억하기 위해, 그 100 일 동안 거래 된 거래의 총 수에서 나는 처음 2 거래 만 잃었고 나머지는 모두 승자였습니다. 대부분은 직위 거래였습니다. 전체 소멸은 과도한 자신감으로 인한 것이지만 시스템으로 인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이 제가 상인으로서 배운 첫 번째 교훈이었습니다.
내가 아는이 시스템의 유일한 단점은 드로우 다운 (drawdown)이라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트렌드 트레이딩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차트 자체에서 EMA 매개 변수를 언급했습니다.
내 두 번째 거래 시스템.
Ninjatrader를 접했을 때 나는 뭄바이의 친한 친구와 Ninjatrader 포럼의 지표 코딩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더 나은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변화하는 배경 및 바 색상을 가진 4 MA Crossing에 대한 자신의 지표를 개발했으나 그 당시 인도 주식에 대한 라이브 액세스는 없었으며 전체 운동은 외환 선물 및 미니에 대한 것이 었습니다 - 러셀 2000 지수 선물.
4 MA Crossing Day Trading System.
이 시스템의 주요 단점, 일반적인 삭감 문제 및 가장 중요한 것은 적어도 내 지식에 인도에서 사용할 수있는 차트 소프트웨어에 복제 할 수 없습니다. 2006 년부터 Spider 소프트웨어의 IRIS를 사용했습니다. 믿을만한 팔콘 사용 - 서비스와 가격면에서 최고이지만 약간 성가신 소프트웨어. 두 기능 모두 동일한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가 많거나 적기 때문에 사용자 정의 지표를 만들 수있는 기능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Ninjatrader에 대한 NSE 과목의 라이브 피드를 얻었을 때 몇 달 간의 거래를 통해 내 주요 결점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되는 시스템을 개발했으며 동시에 시스템은 간단해야하며, 알려진 지표를 사용하고, 휩쓸기를 제거하고, Ninjatrader 피드를 잃는 경우 Amibroker와 같은 다른 차트 소프트웨어에 복제 가능해야합니다.
MT4에서 선체 이동 평균 (Hull Moving Average, HMA)을 사용 했었지만, 그 뉘앙스를 이해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았으며 Bollinger 밴드의 경우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다양한 조합의 숫자를 테스트 한 후, HMA의 경우 26 점으로 좁혀졌고, Bollinger Bands (14 MA 및 표준 편차)에 대한 내 지식으로는 가장 드물고 전례가없는 조합을 좁혔습니다. 0.26. 실험 기간 동안 데모 계좌로 시스템을 테스트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몇 가지 손실 거래에 직면하고 받아 들여야했습니다. 나와 시스템 사이의 연결을 설정하는 데 시간이 좀 걸렸지 만 궁극적으로는 그만한 가치가있었습니다.
선체 이동 평균 (HMA) - Bollinger Bands 데이 트레이딩 시스템.
HMA Bollinger Bands Trading System은 다른 거래 시스템과 매우 유사한 트렌드 및 임의 거래 시스템이지만 내 부담 축소는 대부분 극복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의 단점까지는 30 분 미만의 모든 시간 프레임에 가장 적합한 모든 시간 프레임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주목할만한 단점은 모든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와 라이브 온라인 스트리밍 차트가 Hull Moving Average (HMA)를 갖지는 않으며 Bollinger Bands 표준 편차를 1 미만으로 구성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그것 & nbsp;입니다.
건강하고 풍부한 주말.
건강하고 부유 한 거래.
2012 년 3 월 30 일 멋진 하루 거래.
지금 우리가 알지 못했던 것들이 우리가 알고있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하는 것이 이상한 좁은 마음입니다.
음, GAAR가 여전히 머리에 매달려 일주일 동안 끝났지 만, 우리에게 중요한 경제 및 인플레이션이 아니라 오늘의 랠리는 어느 정도는 어느 정도는 어느 정도 완화 될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 중 누구에게나 유용하다면,
처음 45 분간 JSWSTEEL에서 1 점을 얻었고 JUBLFOOD에서 2 점을 얻었습니다 - 6.5 점을 얻었고 그날 그만 두었습니다. JUBLFOOD는 좋은 볼륨으로 뒷받침 된 그녀의 격렬한 집회를 계속했다. JSWSTEEL과 State Bank of India는 여전히 굴하지 않았다. ODIN에서 가져온 Nifty Futures 틱 차트의 스크린 샷을 참조 용으로 첨부했습니다. 나는 Nifty Futures에 흘러 들어가는 종류의 볼륨에 놀랐다. 높은 주류가 다음 주까지 계속되기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3 주간 계속되는 세션과 긴 주말이 있습니다.
귀하의 참조를 위해 일일 차트뿐만 아니라 내 intraday를 제시하십시오.
Nifty Futures (ODIN) 틱 차트.
건강하고 부유 한 거래.
건강하고 풍부한 주말.
2012 년 3 월 29 일 멋진 하루 거래.
인생이란 이해해야 살아야만하는 교훈이다.
개막 첫 5 분을 지켜본 후 상식과 기술의 결합으로 시장에 접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과거에 얼마나 많은 시간이 지나면 우리는 미래의 만기일의 마지막 날이든 첫날이든 전반적인 기대와 반대되는 방식으로 시장이 반응하는 것을 목격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바로 오늘 일어난 일입니다.
나는 JUBLFOOD에서 2 거래를하고 JSWSTEEL에서 1 거래를 끝내었다. 최종 거래는 1515 시간 후에 JUBLFOOD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나는 나의 지위 중 하나에서 이미 내가 확신하지 못한다면 1515 시간 후에 어떤 거래를 시도하는 것을 완전히 피한다고 언급했다. 마지막 움직임은 전례가 없었으며 나는 실제로 엄청난 급증을 목격했다. 나는 1082.70에 1516 시간에 JUBLFOOD을 샀고 1090.50에 출구를 세웠다. 폐막 시간이 가까워짐에 따라 나는 1089.50에 나섰다. 그리고 다음 순간에는 Pit Bull 3이 아무데도 34 포인트 뛰어 내렸다. 첫 번째 사진은 1062.20에 찍었고 1073.50에 마감되었습니다. 나는 JSWSTEEL에서 6 점을 얻었다.
이해를 돕기 위해 HMA-Bollinger Bands Day Trading System을 사용하여 일중 및 일별 차트를 제공합니다.
일일 차트 (Amibroker에서)
건강하고 부유 한 거래.
2012 년 3 월 28 일 멋진 하루 거래.
분별있는 남자에게 매일 매일의 계산입니다.
음, 시장에 대한 GAAR 효과는 어제 컸지 만 실제로 현실화되기 시작하면서 다소 일시적이되었습니다.
처음 15 분 만에 좋은 거래로 하루를 보냈습니다. 나는 JUBLFOOD를 1101.20으로 치고 1088로 마감했다. JSWSTEEL과 SBIN과 짧게 갈 수있는 좋은 기회가 있었지만 나머지 세션에서는 중립을 유지했다.
여기에 내 평일과 일일 차트를 제공합니다.

이동이 잦은 이동 평균 거래 시스템
15 기간 - 무역 시스템을 따르는 동향을 위해 10 기간 EMA와 함께 사용하기 위해 MA 또는 EMA를 통한 좋은 느린 교차.
21 기간 - 15 기간 MA 또는 EMA의 대안이며 중기 동향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50 기간 - 중기 동향 지표. 저속 이동 평균과 결합하면 거래 시스템에 좋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200 기간 - 장기 평균 가격이이 평균보다 높거나 낮은 지 여부에 관계없이 투자 또는 퇴출을 위해 사용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