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다양 화 분석에서 제품 개발은 퀴즈렛의 마케팅 전략을 의미합니다


제품 다양 화 전략.
제품 다양 화 전략은 비즈니스 성장을 도울 수 있습니다.
Hemera Technologies / AbleStock / Getty 이미지
관련 기사.
1 [사업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2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다각화 3 [기업 전략 다변화] | 장점 & amp; 기업 전략 다변화의 단점 4 [침투 전략] | 침투 전략의 예.
제품 다양 화 전략은 비즈니스 개발의 한 형태입니다. 전략을 구현하는 중소기업은 기존 제품을 수정하거나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여 제품 범위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기존 고객에 대한 매출을 늘리거나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목표.
제품 다각화를위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거나 경쟁이 치열 해지면 비즈니스를 보호하기위한 목적으로 방어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단일 제품으로 비즈니스를 구축 한 뉴스 회사에게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 또는 매출 감소는 비즈니스의 생존을 위협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강력한 시장 기회를 볼 수는 있지만 기존 제품과 함께 활용할 수는 없지만 공격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제품 다각화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새 버전이 다른 고객 그룹에 호소하도록 기존 제품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문가를위한 도구를 만드는 경우 아마추어 사용자에게 어필 할 수있는 버전을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체 전략은 기존 고객에게 신제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과일과 채소를 판매하는 소매상은 동일한 고객 그룹에게 어필 할 수있는 다양한 건강 식품을 소개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접근법은 고객의 새로운 그룹을 겨냥하여 귀하의 범위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제품 다양 화는 비용이 많이 드는 시간 소모적 인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을 개발하거나 기존 제품을 수정할 수있는 자원이 있는지 분석하십시오. 내부적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싶지 않은 경우 다른 공급 업체의 제품 배포, 다른 회사에서 개발 한 제품을 제조 또는 공급하기위한 라이센스 계약서 가져 오기 또는 공동 개발 또는 시장에 참여할 다른 회사와의 제휴 또는 파트너 관계 설정과 같은 다른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제작품. 귀사의 재무 상황이 좋으면 인수를 고려하여 다각화 전략에 부합하는 제품에 액세스하십시오.
전략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를 평가하십시오. 개발 및 마케팅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다각화 프로그램을위한 예산을 설정하십시오. 신제품의 공급망에 대한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새로운 공급 업체를 찾고 이들과 효과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영업 및 마케팅 리소스를 검토하십시오. 귀사 팀은 판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제품 및 시장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까? 직접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라면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까? 아니면 새로운 공장에 투자하거나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해야합니까? 신제품이 소매점을 통해 판매되는 경우 적합한 유통망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까?
제품 다각화는 위험도가 높은 전략이므로 기회와 위험 수준을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장이 성장하고 있으며 다른 회사가 수요를 충족시키는 사례와 같이 비즈니스에 매력적인 기회를 나타내는 제품 다양 화에 집중하십시오.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비용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면이 기회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이 기존 제품에서 판매가 중단되거나 시장 진입 비용이 매우 높을 경우 위험이 증가합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회사의 이익은 위험을 상쇄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 다양 화에 자원을 투입하기 전에 시장의 요구 사항을 이해할 수 있도록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인터넷을 사용하여 잠재적 인 경쟁자를 확인하고 제품 및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소규모 시장 테스트를 수행하여 전략의 잠재력을 평가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고객의 경험에 대한 고객 의견을 묻습니다. 테스트에서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의 결과를 평가하십시오. 신제품 출시를위한 정확한 예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품 출시 비용을 분석하십시오.
참고 문헌 (4)
저자에 관하여.
영국에 본부를 둔 이안 린튼 (Ian Linton)은 1990 년부터 전문 작가로 활동 해왔다. 마케팅, 기술 및 거리 달리기에 관한 그의 기사는 "마케팅"및 "러너의 세계"와 같은 잡지에 실렸다. 린튼은 또한 20 권의 저서 및 글로벌 기업의 카피라이터입니다. 그는 브리스톨 대학에서 역사 및 경제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Hemera Technologies / AbleStock / Getty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제품 개발 전략 정의] | 제품 개발 전략 정의.
[제품 개발 전략] | 제품 개발 전략의 예.
[장점] | 다양 화의 이점 및 위험.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다양 화.
새로운 시장으로 다각화하여 비즈니스를 성장 시키십시오.
존 Rowley / Photodisc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제품 다양 화 전략] | 제품 다양 화 전략 2 [비즈니스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3 [성장 전략] | 비즈니스 성장 전략 4 [침투 전략] | 침투 전략의 예.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개발하면 성장 규모는 시장 규모에 달려 있습니다. 다양 화 전략은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제품 또는 타겟 시장을 다양화할 수 있지만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해야합니다. 계속해서 성장하려면 비용 및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판매량 및 매출을 늘릴 수있는 방법을 검토해야합니다.
시장 침투.
최소한의 자원과 노력이 필요한 마케팅 다각화 전략은 시장 침투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기존 제품은 전체 접근 가능 시장 내에서 목표에 호소하지만 목표로 삼는 시장 이외의 접근 가능한 시장 구성원에게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에 대한 더 많은 잠재 고객을 포함하도록 마케팅 전략을 확장하고 다양 화하면 고객 기반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기반을 벗어난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판촉 전략을 탐색 할 때 이러한 다양 화로 인해 상당한 매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
기존의 접근 가능한 시장이 더 이상 확장의 범위를 제공하지 않을 때 새로운 시장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이들은 외국에서 판매하는 것과 같이 지리적으로 분리 될 수 있습니다.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을 대상으로하는 것과 같이 인구 통계 학적으로 다른 경우. 또는 고급 제품을 저소득층에게 판매하는 것과 같은 다른 특성에 기반하여 새로운 시장을 겨냥한 전략을 근거로하여 이러한 캠페인의 기반을 제공하는 연구에 기반해야하며 제품 구매에 대한 확실한 이유와 함께 새로운 시장의 구성원을 대상으로하는 홍보 전략을 개발해야합니다.
신제품.
때로는 새로운 시장을위한 사업 개발에 투자하는 것보다 기존 시장에 맞는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장점은 고객 기반이 이미 있고 원하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제품 다각화 전략은 충성도가 높은 제품과 성공적인 제품을 보유한 회사에게 특히 매력적입니다. 이 전략은 고객의 요구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여 이미 제공 한 제품을 보완하는 제품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옥외 제품을 공급하는 평판이 좋다면 고객은 자동차 제품 공급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신제품 개발에 전념하고 싶지 않은 경우 기존 제품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제품 범위를 다양 화하면 매출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기존 시장 정보에 의존하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이라는 이점이 있습니다. 주요 기능이 없기 때문에 일부 고객은 과거에 제품을 구입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식별하여 제품에 추가 할 수 있으면 대상 시장의 크기가 커질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제품의 개발 비용없이 제품을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3)
저자에 관하여.
버트 마크 그라프 (Bert Markgraf)는 강력한 과학 및 공학 배경을 가진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그는 1980 년대에 엔지니어로 일하면서 기술 논문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IT 부서에서 사업을 시작한 그는 편집자, 비즈니스 및 경제를 관리하는 기사 작성 및 편집을 위해 온라인 커뮤니티를 구성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McGill University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존 Rowley / Photodisc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전략 경영] | 전략적 관리에서 방어 전략.
[제품 개발 전략 정의] | 제품 개발 전략 정의.
[제품 개발 전략] | 제품 개발 전략의 예.

마케팅 1 장 -6.
ИГРАТЬ.
- 만족하고 싶은 욕망과 능력.
- 당사자들이 의사 소통 할 수있는 방법.
- 교환 할 것이 있습니다.
- 구강 활동.
B. 암시 적 방향은 효과적이지 않다. 전략적 방향은 성공하기 위해 분명해야합니다.
조직이 집중되어 목표를 개발하면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D. 최고의 전략을 따르면 조직은 모든 ​​사람들에게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E. 전략은 목표를 달성하면서 고유 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조직의 장기적인 행동 방침입니다.

다각화 분석에서 제품 개발은 퀴즈렛의 마케팅 전략을 의미합니다.
우디 크릭, 콜로라도, 2016 년 6 월
& # 8220; & # 8230; 벽에 향한 석판화 사진 & # 8221;
페이퍼 백은 여기에 있습니다.
W W. Valley의 Dry Bones에 대한 Norton의 페이퍼 백 버전은 2015 년 4 월 6 일부터 미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큰 주머니에 들어갈 수 있으며 여행, 독서, 곤충 및 기타 용도에 적합합니다. 소매 업체에 대한 링크는 책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좋은 회사에서.
지난 주말 저는 로스 앤젤레스 타임스 책 경품 및 축제에 참석했습니다. 낮에는 여드름 나무가 피었습니다. 나는 전에 보라색 나무를 보지 못했습니다. 토요일 밤, 경이는 천국의 별 아래에서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골짜기의 Dry Bones는 Mystery / Thriller 카테고리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이 행사에서 UCF 현악 4 중주단이 승자를 무대에 올려 놓았습니다. 나는이 특정 페이지의 책에 대해 보통 까마귀하지 않지만, 이봐, 다른 어떤 것보다 이상하고 꿈 같은 느낌을 느꼈고 여전히 # 8230;
하늘 그림 전에 하늘입니다.
"시를 쓰는 우리들에게 Stanley Kunitz의 삶과 그의 업적은 우리가 어려움을 겪고 분리되는 세상에 태어 났지만 가장자리에서 생존의 즐거움을 위해 춤을 추는 우리의 부름임을 상기시켜줍니다 도로의. 우리는 변화 할 것이라는 믿음을 가져야하며 겸손해야합니다. 시는 필수적이고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거북이 딱정벌레 애벌레의 작품보다 뛰어나지도 못하다. 우리는 사랑 이야기 전에 사랑을 선택해야하며, 하늘 그림 앞에 하늘을, 시 앞에 용담 꽃을 선택해야합니다. 이러한 선택이 비통함을 가져올지라도. 우리는 친절해야합니다. 우리는 참석해야합니다. 쿠니츠는 우리시를 통해 흘러 나오는 겸손한 삶을 소홀히하지 말고, 평범한 삶을 사는 데는 절대로 빛나는 존재가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
- "나는 생존의 기쁨을 위해 춤을 춘다 : 단테 디 스테파노의"스탠리 쿠 니츠의 글쓰기 삶의 명상 "에서. Writer & # 8217; Chronicle, 2014 년 9 월
Faber & amp; Faber & # 8217; s edition (UK).
"낭트 벧 트스에서 LLwyn On에서 살았던 농부의 아들 중 한 명인 밝은 달빛의 밤은 Clogwyn y Gwin의 한 소녀에게 주소를 알려주려고했습니다. Tylwyth Teg는 초원에서 본격적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았습니다. 주변 Cwellyn 호수. 그는 그들에게 다가 갔고 조금씩 조금씩 자신의 음악의 매혹적인 단맛과 자신의 서클에 들어올 때까지 연주의 활발함으로 이끌 렸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에게 어떤 종류의 주문이지나 갔으므로 그 곳에 대한 지식을 잃어버린 나라에서, 그가 본 가장 아름 다우면서 모든 사람들이 즐거움과 기쁨으로 시간을 보냈던 나라에서 자신을 발견하게되었습니다. 그는 그곳에 7 년을 보냈지 만, 그에게는 밤 꿈처럼 보였다. 그러나 그가 집을 떠난 사업에 대한 희미한 기억이 마음에 떠오르면서 그는 자신의 사랑하는 사람을보기를 갈망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가서 그에게 수여 된 집으로 돌아가서 수령인들과 함께 그의 나라로 인도 할 것을 허락 해달라고 요청했다. 그리고 갑자기 그는 공정한 가족이 즐겁게 보았던 은행에서 꿈에서 깨어나는 것처럼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집으로 향했다. 그러나 그곳에서 그는 모든 것이 바뀌 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부모님은 죽었고, 형제들은 그를 알아보지 못했고, 자기의 연인은 다른 남자와 결혼했다. 그는 그러한 변화의 결과로 다시 돌아온 후 1 주일 만에 실연했다. "
& # 8211; John Rhys, Celtic Folklore, Welsh & amp; Manx, Volume One (190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