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8 February 2018

관련 다양 화 전략 회사


사업 다각화의 사례.


레스토랑은 고급 음식 가게를 추가하여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1 [제품 개발 전략] | 제품 개발 전략 2의 사례 [침투 전략] | 침투 전략 사례 3 [제품 다양 화 전략] | 다각화 전략 4 [수직 통합 전략] | 역방향 수직적 통합 전략의 예.


비즈니스는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새로운 산업에 참여하거나, 자사 제품에 대해 여러 용도로 사용함으로써 다양 화됩니다. 현재 비즈니스에 대한 위협을 헤지하거나 고객 기반과 수익원을 확대하기 위해이 과정을 도표화 할 수 있습니다. 다각화를 이루는 기업은 산업 또는 비즈니스 라인이나 풍부한 자금이나 물리적 자산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합니다.


농업.


농장은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다른 제품을 생산할 때도 판매하거나 사용하기 위해 아이템을 사용함으로써 다양 화됩니다. 유제품 농장은 우유를 핵심 제품으로 생산하지만, 이 루트에서 농장은 치즈 또는 아이스크림과 같은 관련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충분한 공간이있는 농장은 여러 작물을 재배 할 수 있으므로 여러 제품 라인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일부 농장에서는 가축을 판매하여 소의 유기물을 이용하여 농작물의 번식과 번식을 지원합니다. 비슷하게, 밀이나 옥수수는 시장에 내놓거나 가축의 입으로 갈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식당가는 식당에서 식사를 제공하는 것 이상의 수익 스트림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식료품 점에는 샐러드 드레싱, 마리 네이드 또는 소스 등의 레스토랑 라인이 있습니다. 레스토랑에는 레스토랑, 메뉴 또는 커뮤니티 (예 : 요리 책, 여행 서적 및 비디오, 기념품 및 엽서)에 맞는 선물을 판매하는 선물 가게가있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 용품.


스포츠 용품 시장은 다양한 스포츠 및 레크리에이션 관심사를 가진 고객 기반을 포함합니다. 많은 소매 업체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위한 다양한 선택을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상점은 주자, 농구 선수, 골퍼, 축구 선수 및 야구 선수를 위해 신발을 휴대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및 실외 장비에는 공, 박쥐, 장갑, 신 경비원, 골프 클럽, 캠핑 장비 및 낚시대가 포함됩니다. 다양성으로 인해 옥외 매장에는 야외 의류, GPS 장치 및 카메라가 더 전통적인 낚시대, 소총 및 텐트와 함께 포함되었습니다.


건설 장비.


건설 장비 딜러는 제품, 서비스 및 위치를 분류하여 다양 화합니다. 지리적 다양성은 한 지역의 건설 또는 산업 활동의 둔화에 대비 한 딜러 헤징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다른 딜러들은 파이프와 같은 안전 상담, 교육 및 건축 자재를 유지 보수 및 임대에 필수품으로 추가했습니다. 딜러는 농기계를 선택하여 건설 장비 판매 및 임대료의 상당한 하락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09 년의 건설 기계 판매는 농장 장비 판매량이 5 % 감소한 것에 비해 40 % 감소했습니다.


대기업 다각화.


일부 기업은 다른 기업과 합병하거나 다른 기업을 인수합니다. Congolmerate 다변화는 관련되거나 종종 관련이없는 기업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식당가, 자동차 판매점 및 토지 개발 사업을 하나의 우산 아래에서 운영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라인이나 다른 전략적 관심사 간의 유사성보다는 재정적 고려 사항이 합병 및 인수를 지배합니다.


참고 문헌 (6)


리소스 (2)


저자에 관하여.


Christopher Raines는 사업, 재정 문제 및 법률에 관한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즐깁니다. 채플 힐 (Chapel Hill)의 노스 캐롤라이나 대학교 (University of North Carolina)에서 경영학 및 법학 학위를 받았습니다. 1996 년 8 월 이래 변호사로 일하면서 Raines는 비즈니스, 소비자 및 기타 법률 분야와 관련된 사건을 처리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Jupiterimages / Goodshoot / Getty 이미지.


더 많은 기사.


[전달 통합] | 회사의 전향 적 통합의 예.


[제품 개발 전략] | 맥도날드 제품 개발 전략.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수직 통합 기업] | 수직 통합 기업의 사례.


기업의 다각화 전략.


강아지 산책 사업을 시작한 애완 동물 가게 주인이 다각화의 한 예입니다.


브랜드 X 그림 / 브랜드 X 그림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사업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2 [Corporate Level Strategy] | 기업 차원 전략 유형 3 [제품 다양 화 전략] | 제품 다각화 전략 4 [Benefits] | 이점 & amp; 다각화의 위험.


귀하의 비즈니스가 오래되면할수록, 특히 지수 성장을 추구하는 경우 시장 점유율 또는 수익을 증가시키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으로의 다양 화는 소득을 크게 늘릴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핵심 비즈니스가 일시적이거나 장기간에 걸림돌이되는 경우에도 귀하를 보호합니다. 잠재적 수익 및 핵심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토대로 다변화 전략을 분석하여이를 달성하십시오.


다각화.


다각화 란 단순히 기존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한 식당에 식당이있는 경우 다음 식당에서 두 번째 식당을 여는 것은 다각화가 아니라 확장입니다. 기업 급식을 추가하는 것은 다각화의 한 예입니다. 아침 식사 시간에 조리 교실을 운영하지 않는 경우, 아침 식사 시간에 조리 교실을 제공하는 것이 다변화의 또 다른 예가 될 것입니다.


다각화의 이유.


다변화 전략을 계획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이유를 적어 두십시오. 이 재투자에 대해 합리적인 수익을 올리고 기존 사업에 투입 할 수없는 초과 자본이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는 한 제품 또는 소수의 고객에게 너무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경쟁이 있거나 한 두 고객이 당신을 떠날 경우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에 쉽게 진입 할 수있는 비즈니스 관계 또는 고객 기반을 구축했을 것입니다. 왜 당신이 다변화를 고려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게되면 그렇게하는 것의 장점과 단점을 더 잘 살펴볼 수 있습니다.


관련성없는 전략 vs. 관련성없는 전략.


당신이 다각화를 고려할 때, 당신이 관련 사업에 머물거나 완전히 다른 시장에 가고 싶은지 결정하십시오. 시장에 머무르면 애완 동물 동반자가 정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같이 연락처, 브랜드 및 고객 기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경 사업을 시작한 애완 동물 간병인과 같은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면 특정 산업의 침체에 대비할 수있는 더 많은 보호 장치가 제공됩니다. 새로운 사업이 실패 할 경우 관련 사업으로 이동하면 브랜드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영역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려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하기 때문에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이 필요합니다.


브랜드 다변화.


어떤 경우에는 동일한 제품 또는 유사한 제품을 다른 이름으로 판매하여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남성 의류 및 아동 의류를 추가하여 여성 비즈니스를 확장하려는 여성 의류 매장은 고급 여성 의류 전문 매장을 찾는 여성들에게 브랜드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두 번째 매장을 열고 남성복 및 아동복을 판매하면 비즈니스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의한 다각화의 또 다른 예는 고급 여성 의류 매장으로 다른 여성 의류 매장을 개점하여 저렴한 여성 의류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고려 사항.


다변화 전략을 선택할 때 현재 고객을 조사하여 다른 품목을 판매 할 수 있는지 또는 유사한 제품을 다른 가격이나 다른 이름으로 판매하여 신규 고객을 추가 할 수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현재 공급 업체, 영업 담당자 및 유통 파트너를 검토하여 다른 제품을 판매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여 초기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지속적인 운영 비용과 다변화 전략 관리에 대한 스트레스를 계산하고 두 가지 다른 비즈니스 또는 제품 라인을 지원할 수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유사한 품목을 판매 할 경우 다른 제품과 경쟁하는 제품 라인의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참고 문헌 (2)


저자에 관하여.


Sam Ashe-Edmunds는 수십 년 동안 저술과 강의를 해왔습니다. 그는 여러 비영리 단체 이사회에서 C-Suite 임원으로 기업 및 비영리 부문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국제적으로 여행 한 스포츠 과학 작가이자 강사입니다. 그는 Entrepreneur, Tennis, SI for Kids, Chicago Tribune, Sacramento Bee 및 Smart-Healthy-Living, SmartyCents 및 Youthletic과 같은 웹 사이트와 같은 인쇄물에 게재되었습니다. Edmunds는 저널리즘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브랜드 X 그림 / 브랜드 X 그림 / 게티 이미지.


더 많은 기사.


[기업 전략 다변화] | 기업 전략 다변화의 장단점.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다양 화.


[기업 전략] | 기업 전략과 사업 전략의 차이.


[기업 비즈니스 전략] | 기업 비즈니스 전략의 예.


전략 기차.


소기업 전략적 개발 교육.


관련 다양 화.


관련 다각화는 다양한 유형의 다각화 중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구별이며, 다각화 분야가 기존 사업 활동의 분야와 얼마나 밀접한 관련이 있는지에 관해서 이루어집니다.


관련 다변화는 회사가 기존 생산 라인 또는 시장을 추가하거나 확장 할 때 발생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신제품을 제조하기 시작하거나 비즈니스 활동과 관련된 새로운 시장에 진입합니다. 관련 다양 화에 따라 회사는 보완 제품을 생산하거나 보완 서비스를 제공하여 제품 소비를 용이하게합니다. 예를 들어, 구두 제작자는 지갑 및 기타 가죽 액세서리 라인을 시작합니다. 전자 제품 수리점은 자체 서비스가 수리 될 때까지 임시 사용을 위해 고객에게 가전 제품을 대여하는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추가합니다.


전문가들은 다음과 관련하여 두 가지 기본 분야를 공식화했습니다.


자원 공유의 기회 : 모든 종류의 유형 및 무형 자원을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있는 기회. 동일한 상표가 사용될 수있다. 전략적 통합 기회 : 두 비즈니스의 마케팅 전략을 통합하여 이익을 얻고 통합 노력이 추가적인 경쟁 우위를 제공 할 때.


이러한 유형의 다양 화는 위험이 적기 때문에 주로 중소기업에서 사용됩니다. 대다수의 경우 큰 투자를 필요로하지 않으며 소유자는 주요 비즈니스 활동 분야에서 기회와 위협을 알기 때문에 더 안전하게 느끼게됩니다. 그러나 때로는 이러한 다양 화가 예상되는 결과와 이익을 가져 오지 못합니다. 가장 큰 이유는 변화 관리, 문화적 차이, 인적 자원 관리 (정리 해고, 퇴장, 승진, 고용) 등의 분야에서 지식과 기술의 필요성과 부수적 인 문제의 과소 평가입니다. 그러나 다각화의 결과와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이유는 예비 분석에서 시너지 효과로 기대되는 이익과 이익을 과대 평가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관련 다양 화.


기존 기능을 사용하여 다른 제품 또는 시장으로 확장 할 때 회사는 다른 설정에서 해당 기능 및 리소스를 사용하여 관련 다양 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제조업체는 자사의 사업을 오토바이 또는 트럭 제조로 확장하고 이러한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역량과 자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회사는 기존의 가치 네트워크에 통합하여 관련 다양 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철강을 생산하는 회사는 광업 사업에 진출 할 수 있으며, 광업 사업은 주요 운영을 위해 공급품 등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의류 제조업체는 옷을 판매하는 자체 브랜드 샵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위에서 우리는 다각화 전략의 이점을 기업에게 제공 할 수있는 관련 다양 화의 몇 가지 예를 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